본문 바로가기

가사 해석

KBS2 라이브 음악 창고 방청 후기 (박칼린, 최재림, 뮤지컬 배우 특집, 부활)

반응형

KBS2 TV에서 수요일 밤 12시 25분 부터 방송하는 '라이브 음악 창고'
수요일에 KBS에서 음악 프로그램을 방영 하는지 몰랐었어요.
우연히 채널돌리다가 제가 좋아하는 김윤아씨가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보자마자 바로 채널을 고정는데 그 프로그램이 '음악 창고' 더라구요. 그 후로 수요일마다 음악창고를 시청하고 있었죠.

그러던 중! 칼린 쌤의 팬이라서 트위터를 자주 방문 하곤 하는데 음악창고 녹화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고, 냅다 방청 신청해서 좋은 기회를 가질 수 있었어요.^^

2010.8.25일 녹화.
저는 녹화 전 날 잠도 설치고 무조건 맨 앞자리에 앉아야 겠다는 생각 하나로 미리 정보를 입수해서, 대략 오후 12시 쯤 도착해서 줄을 설 수 있도록 계획까지 세웠답니다.ㅋㅋ

그런데.. 막상 가니. 저 혼자 밖에 없었어요.OTL
개그콘서트 방청갔을 때는 일찍 갔어도 이미 줄이 길었는데, 음악 창고는 그렇지 않더라구요.
3시부터 번호표를 나눠주시는데 12시에도 저 밖에 없어서 혼자 트위터하고, 책보고, 영화보고,, 거의 2시쯤 되서야 사람들이 줄을 서기 시작하더군요.



기분좋게 1번 표를 받고 친구를 만나서 밥을 먹고 들어가려고 근처 보쌈집에 갔는데 테이블에서 낯익은 분이 계셔서 그냥 TV에서 나오는 사람인 가보다 했는데 옆에 앉아 계신 분을 잠깐 보니 부활의 김태원 아저씨 +ㅁ+
아 맞다! 식사하시는 분들이 부활이신거에요.ㅋㅋ. 사인받을껄 아쉽네요.
저는 뮤지컬 배우 특집이라는 이야기만 들어서 부활이 나올 거라곤 생각도 못했는데 부활도 게스트였어요^^

녹화 시작! 뮤지컬 배우 특집에 맞게 세트에는 노트르담드 파리, next to normal, wicked, 맘마미아의 포스터가 걸려져 있네요.^^



박칼린, 이은정, 최재림, 옥주현, 마이클리

Once Upon A Dream, Defying Gravity, 지금 이 순간, 대성당들의 시대, Seasons Of Love 등등



주옥같은 명곡을 눈 앞에서 최고의 뮤지컬 배우들의 목소리로 들으니 소름이 돋았어요..



특히 최재림씨 같은 경우는 예전에 헤어스프레이도 넘 재미있게 봤고, 남자의 자격에서도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줬기 때문에 더더욱 기대 되었지요.^^* 지금 이 순간 불러주셔서 넘 좋았어요,ㅠㅠ. 대성당들의 시대도 역시 좋았구요.

그런데 아쉽게도 뮤지컬 배우들의 사진들은 많이 찍진 못했어요.

Seasons Of Love가 끝나고 부활 등장!
부활 팬분들이 많이 오셨더군요.

공연분위기도 굉장히 좋았고, 녹화외에 앵콜곡을 많이 해주시고 포즈도 취해주셔서 사진을 많이 찍을 수 있었어요^^



남자의 자격에서 국민 할머니의 모습만 보다가 이렇게 기타치는 모습을 직접보니 역시! 기타리스트이셨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ㅋㅋ



Someday

동화

사랑할수록

희야

Never Ending Story

Lonely Night

정동하씨 팬분을 위한 사진^^*





서재혁씨의 멋진 베이스 연주~!



뮤지션들의 공연을 보는 건 언제나 설레는 일인 것 같아요.
매번 음악 생활을 하기 위해 열심히 발품팔아 쫓아다니는 저인데 이번에도 운이 좋아서 이렇게 좋은 음악을 직접 들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답니다.
여러분도 돈 때문에 문화 생활 못해~ 공연을 못본다고 하시는 것보다 이곳 저곳 잘 찾아보시면 저렴한 가격으로도 공연을 보실 수 있는 곳도 많고, 무료인 것도 많고, 이렇게 방청을 통해서 음악을 직접 접할 수 있는 곳은 얼마든지 있으니 걱정 마셔요~! 물론 돈이 생기면 직접 티켓 구매해서 가는 것은 당연하구요^^


덧(+)
 방송하던 날 과제하느라고 방송을 못보고 있었는데 아는 동생한테 연락이 왔더라구요. 혹시 음악 창고 방청 갔었냐고..
제가 카메라 여러번 잡혔다고 하더군요.
그 이야기를 듣고 얼른 TV를 켜보니 바로 제 얼굴이 또 나오는 것이 아니겠어요.
그 영광스러운 순간을 남겨보고자 캡쳐까지 했네요.ㅋㅋㅋㅋ
근데 앞머리 어쩔.ㅎㅎㅎ



다시보시려면 ((요기)) 링크를 클릭하세요^^ KBS 음악창고 홈페이지로 이동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