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공개

개그콘서트 방청 다녀왔어요 :-)

반응형

 

2010년 1월 20일!

개그콘서트는 빼먹지 않고 챙겨보는 프로그램인데요.

드디어~! 개그콘서트 방청을 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짝짝짝!!

처음으로 방청 신청을 해봤는데 신기하게도 당첨됐다고 문자가 왔어요.

친구들이 사연을 어떤식으로 써야 붙냐고 많이 물어보더라구요.

저는 개그콘서트를 빠짐 없이 보는데 친구는 TV도 잘 안보고

개그콘서트에 전혀 관심이 없어서 유행어 개그를 해도 이해를 못한다고..

함께 개그콘서트 보면서 웃고 싶은데 그럴 수가 없다며 썼어요.

(다행히 방청을 다녀와서 친구는 개그콘서트가 재미있는 개그프로그램이라는 걸 깨달았답니다.ㅋㅋ)

 무조건 앞자리에 앉겠다는 신념하나로 새벽부터 일어나서 준비하고 혼자 여의도로 출발했습니다.

일찍 간다고 해서 갔는데도 번호가 118번이더군요..

맨 앞자리 앉은 사람은 그 전날 11시에 왔다네요^^;;

이미 다 짜놓은 루트대로 번호표 받고 친구가 오기 전까지 국회 도서관으로 있기로 했어요.

꼭 가보고 싶었던 곳 중 하나였는데.. 

수많은 책들과 영상들에 학교 근처에 있었더라면 매일 왔을텐데 라는 아쉬움이..

어느덧 시간이 되어 다시 KBS로 갔습니다.

118번이었지만 그래도 개그맨들이 다 보이는 자리였어요.

뒤에서는 자리없어서 서서 보는 사람들도 많았답니다.


들어가면서 연극티켓과 다이어리도 공짜로 주셨어요.

사진은 못찍게 하는 줄 알았는데 중간 중간 쉴 때마다 찍을 수 있게 해주셔서 

사진도 많이 찍어왔어요^^

 제 얼굴이 잡힐까 몰라 카메라 의식하며 개콘을 즐겼지요.ㅋㅋ

개그콘서트 방청 덕분에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여러분도 개그콘서트를 좋아하신다면 방청 신청하시고 꼭 한번 다녀오세요^^*

방청권 신청하기(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