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사 해석

[MNET]MAMA 스타 애장품 자선 경매 이벤트!!

반응형

드디어 MAMA의 계절이 돌아왔어요~^^



'2010 Mnet Asian Music Awards' 약자로 MAMA라고 불리는 이 시상식은 1999년 국내 최초로 뮤직비디오 시상식을 개최한 이래로 Mnet Km Music Festival을 거쳐, Mnet Asian Music Awards로 자리매김 했는데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음악 시상식이라고 불리울 만큼 일본, 중국, 대만에서 현지 생방송으로 방송 될 뿐만 아니라 태국, 필리핀, 말레이시아, 싱가폴 등 아시아에 전역으로 방송된다고 하네요.

올해는 2010년 11월 28일 일요일 19시부터 23시까지 4시간동안 생방송으로 이루어지고 베네시안 마카오 호텔 내 코타이 아레나에서 시상식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MAMA에 앞서 스타 애장품 자선 경매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고 해요. 링크 클릭!

2008년 MKMF 시상식 당시 원더걸스가 입었던 노바디 무대의상(각 멤버별),
2PM HEART BEAT때의 마지막 무대의상,
의 야구모자,
빅뱅의 운동화,
SG 워너비의 야구모자, 목도리, 책이 경매 물품으로 나왔어요
수익금은 전액 유니세프 한국 위원회로 기부되어, 대홍수 피해를 입은 파키스탄 어린이들을 위해 사용된다고 하니 스타 애장품도 소장하고, 기부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겠네요^^*

특히 2PM 우영씨의 의상은 1000원 부터 입찰이 시작돼서 벌써 110만 원을 기록했다고 하네요..ㅎㄷㄷ..


이외에도 퀴즈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 정답을 맞추면 매일 즉시 추첨으로 G마켓 G스탬프를 준다고 하니 얼른 클릭클릭

올해 수상식에서는 후보에 오른 가수분들이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

MAMA 투표가 진행 되고 있어요!
투표 하러 가려면 클릭!

단 투표는 정회원(유료)만 참여 가능하며, 하나의 ID 당 1일 1회 참여가능하고, 전 부문을 투표해야 1회의 투표가 완료된답니다. 투표에 참여하시면, MAMA 프리쇼 티켓 이벤트에 자동 응모 된다고 하니 정회원이신 분들은 얼른 투표해보아요.^^



반응형